서비스나우, 김규하 한국 신임 대표이사 선임

서비스나우, 김규하 한국 신임 대표이사 선임

디지털 업무 솔루션 기업인 서비스나우는 김규하(사진) 한국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김 신임 대표는 다음달 1일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김 신임 대표는 "클라우드 시대에 기업 업무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서비스나우의 이점을 다양한 산업 분야의 국내 고객사들에게 제공하겠다"며 "국내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신임 대표는 SaaS(서비스형소프트웨어)기반 자산부채종합관리(ALM)업체 콜랩넷 한국 대표를 역임했으며 한국IBM에서 소프트웨어 그룹 사업부장 등을 맡은 바 있다.

미치 영 서비스나우 아시아태평양·일본(APJ) 수석 부사장은 "다양한 글로벌 ICT 기업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김 신임 대표는 서비스나우가 최상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원하는 한국 기업들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했다.

지난해 11월 국내 공식 진출한 서비스나우는 포춘 500대 기업의 80%를 포함, 전 세계 6200여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대표 솔루션인 클라우드 기반의 ‘나우플랫폼’은 기업 내 파편화 된 시스템을 통합하고, 복잡한 워크플로우와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해 업무 효율성을 제고한다. 지난 4월에는 한국 첫 데이터센터를 개소하며 국내 비즈니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유망혁신기업 130개사 총출동 , 대한민국 대표 유망혁신기업들 상생협력 장터 열린다. 코엑스, 밍글링존 기획해 유망혁신기업들과 비즈니스커넥팅 서비스 제공

주한외국기업연합회 KOFA, 동덕여대 & 서울북부지역대학들과 힘합쳐 글로벌기업 취업박람회 성공적으로 개최

서문교 ASM Korea 인사담당상무, 주한외국기업인사관리협회 KOFEN HR 회장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