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수 Infineon Technologies Korea 대표이사, 산업부 소관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회장 선임

 이승수 Infineon Technologies Korea 대표이사,

산업부 소관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회장 선임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제공: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G-CEO) – 이승수신임회장


독일에본사를둔전력시스템및 IoT 분야의반도체리더유명글로벌기업인피니언테크놀로지코리아이승수대표이사가(58)가한국에진출한외국계기업대표이사들의단체인(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G-CEO)의신임회장으로선임됐다.


G-CEO는년간누적회원300여개주한외국기업대표이사들의비영리법인이고산업통상자원부소관단체이다.


매월정기적으로한국지사장이라면꼭알아야할글로벌경영세미나를통한역량개발및각사의사례교환과정기적인골프라운딩행사를통한회원사간네트워킹, 산업부, 고용노동부, 서울시, 전국대학교취업센터들과교류하며청년취업지원사업등의사회공헌활동을하고있으며, 매년주한외국인투자기업의급여및복리후생실태조사와각종HR 제도실태조사서베이를통해경영정보를제공하며글로벌외투기업전문시장조사의기능과정부의가교역할을하는기관으로성장하고있다.



이승수신임회장은1988년인디아나주립대학에서컴퓨터공학을전공하고 현대자동차 , 모토롤라코리아, Freescale Semiconductor Korea등에서경력을쌓고현재인피니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15년간한국대표이사로재직중이다.


Infineon Technologies Korea는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는생활의편리함과안전, 그리고친환경을추구하는세계반도체솔루션시장의선두주자로독일에본사를두고있다.


이승수신임회장은 " 더많은외국계기업한국법인대표이사들과함께할수있도록협회외형확장을위해노력하고회원간감성이넘치는감성리더십으로임하겠다" 라고밝혔다.


한편수석부회장으로는Fresenius Kabi Korea 박주호대표이사 (63)를선임하였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제공: (사)주한글로벌기업대표이사협회 G-CEO) – 박주호대표이사


박주호대표이사는1998년연세대에서MBA를전공하고Fresenius Kabi Korea 에서CFO를거쳐홍콩지사및인도네시아등에서근무후2014년도부터현재까지한국법인대표이사로재직중이다.


Fresenius Kabi Korea는독일에본사를둔프레지니우스그룹의 Healthcare 전문회사로서 Clinical Nutrition  Infusion Therapy 분야의선두자리를이끌어가고있다.


박담이 기자happy6903@gmail.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주한외국기업연합회 KOFA, 동덕여대 & 서울북부지역대학들과 힘합쳐 글로벌기업 취업박람회 성공적으로 개최

KOFA, 주한외국기업백서 2022 국.영문 버젼 배포